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

후쿠오카 여행 숙소 추천- 니시테츠 인 후쿠오카 호텔 리얼 후기

반응형

일본 여행길이 본격적으로 풀리면서 가까운 일본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한국에서 약 1시간가량의 부담 없는 비행시간으로 해외여행을 할 수 있는 후쿠오카에 관심 있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후쿠오카 숙소 고민하고 계신가요? 

여행하기 딱 좋은 최적의 날씨까지 더해지면서 후쿠오카 관광객 수요도 나날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제 막 비행기 티켓을 끊고 숙소를 어디에 잡아야 할지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 정보이니 참고해 주세요. 

 

아래는 2023년 3월, 3박 여행 일정으로 실제 숙박했던 호텔 '니시테츠 인 후쿠오카' 솔직한 후기입니다. 

 

 

만족스러웠던 부분 3가지

1. 리버뷰 호텔

 

나카스 강변에 위치하여 밤에 더 아름다운 리버뷰를 객실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다만 시티뷰 객실 타입도 있는 듯하니, 예약 시 꼭 메시지로 리버뷰 요청을 해주세요. 

 

객실 안에서 아래 사진의 풍경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 숙박했던 층수는 7층입니다. 

니시테츠 인 후쿠오카 객실에서 바라본 나카스 강 풍경

 

2. 중심지 덴진역에서 도보 5분 이내 편리한 위치

 

중심지 덴진역 16번 출구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도보 5분 이내에 호텔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니시테츠 인 후쿠오카 가는길, 호텔 입구

 

3. 후쿠오카에 오면 무조건 가는 이치란 라멘 본점 1분 컷

 

이치란 라멘 본점이 호텔에서 도보 1-2분 내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웨이팅 지옥으로 아주 유명한 곳인데, 짧디 짧은 여행시간을 아끼고 싶다면! 오전 일찍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때문에 호텔에서 1-2분 이내로 도착할 수 있다는 점은 특장점입니다. 

또 하나의 팁은, 이치란 라멘에서 돈키호테 나카스 점도 아주 가까우니 함께 방문해도 좋습니다. 

 

객실 상태

객실 자체는 콤팩트한 편입니다. 일본 특유의 미니미한 느낌이며, 1인 싱글룸에 머물렀는데 특별히 부족함 없이 잘 머물렀습니다.

 

객실 안에는 기본 어메니티와 생수 한 병(인당 하나인 듯합니다) 세팅되어 있습니다. 

연박의 경우 객실 청소는 2일에 한 번 이루어지며, 청소가 없는 날에는 수건과 추가 생수를 객실 문고리에 걸어두고 가주십니다. 

 

니시테츠 인 후쿠오카 객실

 

로비 모습 & 그 밖의 정보

니시테츠 인 후쿠오카 로비 

 

체크인할 때 한국인 직원분이 계셨습니다. 위에 안내드렸던 연박 객실 청소에 대한 안내 등 체크인 시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체크인&체크아웃 전 짐보관 서비스가 가능하며, 모든 직원분의 친절함에 머무르고 나갈 때까지 좋은 기억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체크아웃 시에는 객실 키를 아래 사진 속 보이는 기계에 인식하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니시테츠 인 후쿠오카 체크아웃 시스템

위치, 뷰, 직원 서비스 등 전반적으로 모든 면에서 만족한 스테이를 했던 호텔이라 추천 겸 소개를 해 보았습니다.

다만 한 가지. 객관적으로 봤을 때, 호텔 자체가 아주 신식 느낌은 아니라 연식이 주는 느낌에 거부감이 있는 분들은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혼자 여행하시는 분들 숙소로 특히 아주 추천하며, 잔잔히 흐르는 리버뷰 모습이 생각보다 큰 힐링이니 꼭 누리세요 :) 

 

이상 '니시테츠 인 후쿠오카'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