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

캐나다 밴쿠버 정보 - 나만 알고 싶은 조용하고 아늑한 베이커리 카페 2곳 추천

반응형

 

2025.02.04 - [여행 리뷰] - 밴쿠버 정보- 캐나다 마트에서 직접 사본 과자들 리뷰(추천, 비추천)

 

밴쿠버 정보- 캐나다 마트에서 직접 사본 과자들 리뷰(추천, 비추천)

2025.02.02 - [여행 리뷰] - 캐나다 밴쿠버 정보- 처음 왔다면 꼭 가볼 곳, 디저트 추천, 글램 차우더 캐나다 밴쿠버 정보- 처음 왔다면 꼭 가볼 곳, 디저트 추천, 글램 차우더캐나다 밴쿠버 워홀 온

muhaehada.com

 

 

밴쿠버에는 저녁 늦게 까지 영업하는 곳이 일반적으로 많지 않답니다.

낮의 여유로운 카페 타임을 충분히 즐기기 위해서 가끔 아주 조용하고 코지한 분위기의 카페를 찾곤 하잖아요 :)

 

밴쿠버에서 직접 찾은 <나만 알고 싶은 cozy 한 감성의 카페>  2곳 리뷰를 남겨봅니다. 

 

1. Amberdo Cafe and Bakery

 

킷실라노 스트릿 쪽에 위치한 Amberdo cafe는 음료 뿐 아니라 다양하고 맛있는 베이커리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면서도 여유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공간으로 추천드립니다.

 

앰베르도 카페 앤 베이커리

 

킷실라노 쪽 자체가 시끄러운 동네가 아닌데, 이런 분위기와 더욱 어울리는 보물 같은 카페랍니다. 

베이커리류가 생각보다 꽤 훌륭해서 더 좋았어요! 

 

주문했던 디저트는 Pear danish! 패스츄리의 저 영롱한 겹들을 보는 순간 아 여기 잘 하는구나 .. 싶었어요. 

사진에 보이진 않지만, 안에 크림치즈가 살짝 들어가 있는데, 크리스피 한 크로와상 겹과 크림치즈와 살짝 단맛이 나며 어우러지는 식감이 정말 정말 행복했어요. 이거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해외 생활 하면서, 서양 배 (pear)가 들어간 빵을 보면 항상 뭔가 도전해보고 싶더라고요. 

한국에서는 못 보는 과일이라 그런 것 같아요. 한국 배와 확실히 느낌이 전혀 다른데 여기서는 샌드위치나 디저트에 활용하는 경우를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어서 신기해요. 

 

앰베르도 카페 앤 베이커리 내부

 

전체적으로는 우드톤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입니다.

이런 아늑한 감성 사랑하는 분들 많으시죠? 

생긴 지 비교적 오래되지 않은 카페라 특유의 현대적인 느낌도 갖추고 있는 것 같아요.

 

앰베르도 카페 앤 베이커리 진열

 

딱 봐도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참 많죠? 

식사대용으로 할 만한 브런치 메뉴(파스타, 샐러드, 샌드위치 등)도 판매하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앰브레도 카페 앤 베이커리 브런치 메뉴

 

소소하지만 아주 귀여운 포인트 하나!!

혼자 가서 빵과 스페니쉬 라떼를 주문했는데, 이렇게 한 트레이에 빵과 커피가 나왔어요.

트레이 자체에 커피 잔을 놓는 받침이 붙어 있는 걸 처음 봐서 너무 귀여운 모먼트..

 

앰베르도 카페 앤 베이커리

 

이렇게 미술 작품 같은 장식 보는 것도 참 재미있고, 평일 낮에 가니 더더욱 한적하고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던 공간이었답니다.

 

앰베르도 카페 앤 베이커리 인테리어 2

 

날씨 좋은 날 창가 자리에서 햇살 맞으며 여유를 즐기면 너무 행복하잖아요? 

창가 자리의 바테이블조차 편안한 느낌을 주는 사랑스러운 카페이니 킷실라노 근처 가시면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

 

앰베르도 카페 앤 베이커리 입구


 

2. Fable Café

 

캐나다 밴쿠버 Granville St에 위치한 Fable cafe입니다. 

다운타운에서도 별로 멀지 않고, 관광지 중 하나인 그랜빌 아일랜드와도 가까워서 밴쿠버에 짧게 방문하는 분들께도 접근성이 좋은 카페입니다.

Fable cafe 1

 

이곳의 특별한 점은, 이렇게 매장 한쪽에 가구, 인테리어 소품을 함께 판매합니다. 

키친웨어 업체에서 운영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데요.

매장 외관으로 봐서는 가구샵, 소품샵인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카페입니다.

 

Fable cafe 2

 

전체적으로 좌석 간격도 넓은 편이고, 복작거리는 느낌 없이 조용히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라운지 느낌과 가까웠어요. 

혼자 할 일을 하기에도 정말 좋을 듯합니다. 

 

주문했던 '카페 모카'도 훌륭했어요 :)

음료조차 분위기에 맞게 고급스러운 맛..!

 

Fable cafe 내부

 

전체적인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차분한 톤이 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을 줍니다. 

 

사람들이 이용 중이라 사진에는 못 담았지만, 한쪽에는 '큰 소파 테이블'도 있어서 거실에 있는 듯한 편안함을 누릴 수 있기도 해요. 

 

Fable cafe 3

 

아기자기한 소품 구경하는 것(특히 키친 웨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욱더 좋아할 만한 공간인 것 같습니다.

 

+추가 팁!

이 카페가 위치한 거리 자체가 가구나 소품, 키친웨어 파는 샵들이 많아서, 소품 구경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방문하시면 좋을 듯해요!

 

 

 

2025.02.06 - [여행 리뷰] - 캐나다 밴쿠버 정보 - 밴쿠버에서 느끼는 유럽 느낌 카페 추천 Top 3

 

캐나다 밴쿠버 정보 - 밴쿠버에서 느끼는 유럽 느낌 카페 추천 Top 3

밴쿠버 워홀 또는 여행 오신 분들, 밴쿠버에서 갈 만한 베이커리 또는 카페 찾고 계시다면 참고할 만한 정보입니다.빵 또는 디저트를 좋아하는 분들! 캐나다에 와서도 맛있는 빵 파는 곳이 어디

muhaehada.com

 

2025.02.02 - [여행 리뷰] - 캐나다 밴쿠버 정보- 처음 왔다면 꼭 가볼 곳, 디저트 추천, 글램 차우더

 

캐나다 밴쿠버 정보- 처음 왔다면 꼭 가볼 곳, 디저트 추천, 글램 차우더

캐나다 밴쿠버 워홀 온 분들, 또는 관광온 분들!처음 밴쿠버에 와서 모든 게 궁금한 분들, 짧은 시간 안에 어디부터 가야 할지 모르겠는 분들의 시간 절약을 위해 정보를 남깁니다.   1. 어니스

muhaehada.com

 

2025.02.03 - [여행 리뷰] - 캐나다 밴쿠버 간식 추천- 직접 먹어본 맛있는 시리얼, 과자 추천

 

캐나다 밴쿠버 간식 추천- 직접 먹어본 맛있는 시리얼, 과자 추천

밴쿠버 워홀 또는 여행 등으로 캐나다에 방문하셨나요?낯선 해외에서 마트에 가면 궁금한 간식들이 참 많을 텐데, 선뜻 도전하기 겁이 나기도 하잖아요.이걸 사 말아? 뭐가 좋을까? 망설임이 있

muhaehad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