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오버트 서울, 노버든- 시그니처 메뉴가 있는 서울 카페 추천

반응형

오늘은 다녀왔던 카페 중 추천할 만한 2곳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1. 오버트 서울 (합정점)

첫 번째로 <오버트 서울>이라는 곳입니다. 현재 서울에 지점 4곳이 있습니다.

 

종로, 연남, 합정, 신당동(동대와 약수역 근처)에 있으며, 지점이 계속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종로와 연남지점의 경우 핫플레이스에 가까운 위치에 있다 보니 조금 더 정신없는 분위기일 수가 있고, 합정과 신당동에 있는 지점은 꽤 한적한 길가에 있음을 참고하시어 방문하시면 도움이 될 듯합니다. 

 

사진 속 방문한 곳은 합정동에 있는 지점이며 이어지는 내용은 주관적 리뷰입니다. 

오버트 서울 합정 시그니처 메뉴와 내부 사진

오버트 서울의 전체적인 느낌은 깔끔 모던함이 포인트입니다. 과하지 않을 정도의 절제미를 갖춘 분위기가 매력적인 브랜드의 카페입니다.

 

시그니처는 크림카푸치노, 크림라떼, 브륄레라떼 이렇게 삼총사 메뉴가 있으며 예쁜 비주얼에 맛도 훌륭합니다. 

사진 속 메뉴는 따뜻한 크림라떼이며 깔끔한 크림의 풍미가 커피와 아주 잘 어울리는 편입니다.

 

또다른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브륄레라떼는 작은 스푼으로 살살 깨먹는 특이한 재미가 있는 메뉴로, 오버트서울을 방문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겉면을 살살 깨며 특별한 재미를 경험하는 손님들의 귀여움(?)이 인상깊게 느껴졌습니다. 

 

 

합정동 매장은 다양한 좌석 배치에, 적당한 규모를 갖추고 있습니다. 

원두와 매장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컵 종류도 아래 사진처럼 매장 한쪽에 진열되어 있습니다. 

오버트 서울 합정 지점 내부 사진

 

2. 노버든 (영등포구청역 근처)

카페 '노버든'은 영등포구청역과 가까운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물의 2층에 있는 이 카페는 제주산 말차라떼가 시그니처로 유명합니다. 녹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이미 많은 입소문이 나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카페 노버든 말차라떼와 내부 사진 

실제로 보면 음료 사이즈가 조금 작은 듯 느껴지기도 하지만 야무지고 알차게 올라간 녹차 아이스크림과 진한 말차라떼의 맛은 녹차러버들에게 행복을 주기 충분합니다. 

 

혼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기에도 좋을 넉넉한 바 테이블과 아기자기하게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편안함을 줍니다.

 

사장님께서 음료 외 다양한 디저트도 계속해서 선보이시는 것 같아 앞으로도 더욱더 견고하게 사랑받는 카페가 될 것 같습니다. 

 

카페 노버든 내부 사진

반응형